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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학비감면 신청 안내
  글쓴이 : 행정실     날짜 : 17-07-25 10:34     조회 : 609    
2017학년도 2학기 사회복지대학원 재학생 학비감면 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신청 기간이 지나면 추가 신청이 불가능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한내에 제출하지 않으시면, 감면된 금액으로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제출기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7년 7월 26일(수) ~ 8월 1일(화)
      
2. 학비감면 신청방법
 통합정보시스템(http://was1.hallym.ac.kr:8080/HLMS/main/LoginPage.do) 접속 -> 로그인(학사정보시스템과 로그인 정보 동일) -> 대학원 행정 -> 장학 -> 장학신청 클릭 후 장학선택 및 인적사항 입력 -> 저장 후 "장학금 신청서 출력" -> 개인정보동의 사항 및 신청인에 서명하여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행정실 제출
 
※ 4대 사회보험 가입여부 확인서 : http://www.4insure.or.kr 에서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전원 출력하여 제출 부탁드립니다.
(미가입자는 '미가입' 으로 출력되오니 출력부탁드립니다.)
 
3. 장학금 신청 대상 : 2017학년도 1학기 정규등록생
 
 
4. 학비감면(장학금) 종류 및 제출서류

학과

장학금명

제출서류

제출방법

사회복지학과

공무원학비감면 (군인포함)

1. 장학금 신청서 1

2. 재직증명서(원본) 1

3. 4대보험가입여부확인서 1

방문, 우편, fax 제출 가능 

(재직증명서 fax제출 가능개강 후 원본제출 ) 

일송재단 산하 교·직원학비감면

사회복지기관종사자

사회복지사자격증 소지자

1.장학금 신청서 1

2.자격증 사본 1

  (미제출자는 제출

3. 4대보험가입여부확인서 1

 
※성적우수 학비감면 대상자는 별도 통보함
 
5. 주소 : (우 : 200-702)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 1 사회경영 1관 사회복지대학원(10211호)
 
6. Fax : 033-248-1415
 
작성예시

 

   

우)24252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특수대학원 교학팀
Tel. 033) 248-1451 / Fax. 033-248-1415 / E-mail. welf@hallym.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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